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국관광공사 "중국 MZ세대, 메타버스로 한국 체험한다…코로나 이후 방한관광 주력 소비층 공략"

      [원주=강원순 기자]한국관광공사는 코로나 이후 방한관광 주력 소비층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중국 MZ세대 공략을 위해 중국 인기 모바일 리듬 댄스게임 ‘오디션(劲舞团)’을 활용한 메타버스 방한관광 마케팅 ‘오디션 프로젝트’를 추진 중에 있다고 30일 밝혔다. ‘오디션’은 자신의 개성을 담은 아바타를 만들어 가상공간에서 리듬댄스를 즐기는 인기게임으로 중국 내 누적 다운로드 수 5억 5,000만 회, 누적 활성화 사용자는 5,000만 명에 달한다. 특히 모바일에 친숙한 10~20대가 주 사용자..

      전국2021-08-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K-팝 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K-팝 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